게임정보
커뮤니티
창작공방
캐릭터 게시판
메카리포트 > 메카리포트
  • [가이드] 클로저스 우편과 창고 기능 살펴보기
  •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입력 2014-11-17 01:09:45





  • 김유정: 히잉, 해야할 일은 많고 월급은 쥐꼬리만하고...

    송은이: 요원님, 왜이리 우거지상이에요. 공무원이 월급 가지고 징징대면 남들이 욕해요.

    김유정: 징징대다뇨. 상부에서 보내오는 활동비가 어이없는 수준이라 사비를 털어야 했단 말이에요. 임무 끝나면 애들 고기도 좀 먹여야 하고... 세하랑 유리는 배에 코X모가 들어찼는지 끝도 없이 먹어대지... 그게 눈덩이처럼 불어나서 분명 이번 달 명세서에도 지옥이 펼치질 거야...

    송은이: 지, 진정하세요. 일단 뭐가 얼마나 왔는지 우편함부터 확인해보죠.

    단축키 [M]을 눌러 [우편함]를 확인하세요. [우편 발송]을 통해 다른 유저에게 장문의 편지를 쓰거나 최대 5개의 아이템을 첨부할 수도 있습니다. 이벤트 보상도 우편으로 배달되므로, 자주 우편함을 확인하세요. 다행히 카드 명세서가 날아오거나 하는 일은 없습니다.


    ▲ 우편에는 글을 쓰거나 아이템, 돈을 첨부할 수도 있습니다

     



    김유정: 훌쩍, 우편함도 확인했으니 이제 카드 명세서를 창고 깊숙이 쳐박아버리죠.

    송은이: 그런데 창고지기가 누구길래 소제목이 저럴까요?

    한석봉: 일을 안 하시니 알 턱이 없죠. 경찰 누나가 바로 창고 담당이라고요!

    송은이: 그, 그랬나!? 난 그냥 퀘스트 주는 NPC 아니었어?

    한석봉: 아니 세상 천지에 자기 역할을 까먹는 NPC가 어딨어요... 마지막으로 창고 기능에 대해 설명해드릴테니 잘 들으세요.

    창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광장의 [창고] NPC를 찾아가야 합니다. [창고]는 해당 캐릭터만 사용 가능한 [개인 보관함]과 계정의 모든 캐릭터가 함께 쓰는 [계정 공유 보관함]으로 구분됩니다. 단, [계정 공유 보관함]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특정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. 보관함은 최초 15칸이 열려있으며 댓가를 지불하고 [보관함 확장]을 할 수 있습니다.


    ▲ 정말 아이템을 맡겨도 괜찮은 걸까...


    ▲ 계정 공유 보관함은 따로 해금을 해야 합니다


     클로저스 공략클로저스 가이드클로저스 지스타